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요즘 핫이슈가 되는 아이템과 뉴스로보는 유통업계 트렌드
온라인쇼핑 성장세가 석 달만에 다시 20%대(전년동월비)로 올라섰다. 내수부진으로 '소비절벽' 우려가 나오는 상황에서도 온라인쇼핑 매출액은 '나홀로' 두자릿수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유형의 상품이 아닌 무형의 서비스 상품도 이젠 온라인으로 손쉽게 주문할 수 있게 됐다. 업계에 따르면 다양한 무형의 서비스를 온라인으로 판매하는 일종의 온·오프라인연결(O2O) 서비스가 늘고 있다. 특히 대표적인 국내 전자상거래 기업들이 관련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어 주목된다
지난해 10월, 인도네시아 국가공휴일인 ‘이둘 아드하(Idul Adha, 10월24일)’를 앞두고 인도네시아 온라인쇼핑몰 ‘일레브니아(Elevnia)’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렸다. 말레이시아·싱가포르 등 주변 국가에서는 ‘하리 라야 하지(Hari Raya Haji)’, 우리에게는 ‘희생절(Muslim Day of Sacrifice)’로 알려진 이날, 무슬림들은 소·염소를 잡아 가난한 사람들과 나눠 먹는다
화이트데이(3월14일)를 앞두고 유통업계가 ‘화이트데이 마케팅’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각 업체들은 다양한 가격대의 상품과 할인,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특히 올해는 밸런타인 데이(2월14일)가 설과 겹쳐 연중 최대 대목으로 꼽히는 ‘밸런타인데이 특수’를 제대로 누리지 못한 만큼 화이트데이 마케팅에 더욱더 고삐를 죄고 있는 모양새다.
요즘 온라인 시장의 기세는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모바일 시장 또한 점점 커지면서 이제 온라인 시장은 젊은 층만을 위한 게 아닌 모든 세대가 즐겨 이용하고 있다.
밴드 '버스커 버스커'의 '벚꽃엔딩'이 '봄의 캐럴'로 완연히 자리잡았다.버스커버스커가 2012년 3월29일 발표한 셀프 타이틀 1집의 타이틀곡 '벚꽃엔딩'이 7일 멜론, 네이버뮤직 등 주요 음원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20위권에 진입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